영유아부(1세-2세), 유치부(3세-5세), 아동부(초등학교 1학년-6학년), 학생부(하이스쿨 1학년-5학년), 대학청년부(세젭 및 대학교 1학년이상), 청년부(대학교 졸업) 등 사랑교회 믿음의 자녀들을 예배와 찬양, 공동체 활동을 통하여 예수님의 제자로 세워지도록 돕고 있습니다.

영유아부

시간: 매주 주일 오전 11시 장소: 영유아부실

사랑교회 영아부는 0-2세 영아들이모여 예배하는 공동체 입니다. 사랑교회 영아부는 눈높이에 맞는 예배와 찬양, 특별활동 등을 통해 믿음과 키와 지혜가 자라도록 돕고 있습니다.

유치부

시간: 매주 주일 오전 11시 장소: 유치부실
사랑교회 유치부는 3-5세 유치부 어린이들이 모여 하나님 말씀안에서 자라가는 예배공동체 입니다. 예수님의 유아시절 지혜와 키가 자라가며 사람과 하나님앞에서 사랑스럽게 자라 가셨던 것 처럼 우리 어린이들이 유치부 공동체 안에서 말씀으로 지혜롭게 되고 하나님의 은혜로 건강하게 자라며 함께 하는 공동체 예배를 통해 예수님 닮은 성품과 예배하는 아름다운 마음을 자라가도록 돕고 있습니다.

아동부

시간: 매주 주일 오전 11시 장소: 아동부실
사랑교회 아동부는 6-12세 어린이들이 하나님의 말씀 안에서 자라가는 예배공동체입니다. 사랑교회 아동부는 어린이들이 말씀안에서의 믿음 교육을 통해 신앙이 확립해가도록 돕고 있습니다. 찬양과 말씀읽기와 암송, 기도, 헌금 등 신앙의 기초가 되는 거룩한 습관들을 길러 주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이런한 교육을 통해 어린이들이 스스로 예배는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며 가장 소중한 시간임을 알고 고백할 수 있도록 인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사랑교회 아동부는 하나님과 동행하는 어린이로 살아갈 수 있도록 세워가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WE ARE:

학생부

시간: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30분 장소: 아동부실
영유아부영유아부영유아부영유아부영유아부영유아부영유아부영유아부영유아부영유아부영유아부영유아부영유아부영유아부영유아부영유아부

청년부

시간: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30분 장소: 지하예배실
사랑교회 청년회는 창12:1-3절의 약속의 말씀 위에 ‘BlessER’라는 이름을 가지고 “열방을 축복하는 자”라는 주님의 부르심에 순종하는 믿음의 청년 공동체 입니다. BlessER청년 공동체는 이를 위하여 5가지의 관계를 중심으로 믿음의 훈련을 합니다. 믿음의 훈련을 통해 주님의 부르심앞에 제자의 삶으로 반응하는 것을 배우는 청년회 입니다.
5가지 관계란(5Relationships)
1.나와 하나님의 관계(친밀감) , 2.나와 나의 관계(정체성), 3.나와 이웃과의 관계(성품), 4.나와 사탄과의 관계(영적전쟁), 5.나와 세상과의 관계(소명) 관한 것입니다.

EM

시간: 매주 주일 오전 11시 장소: 지하예배실
The Sarang Church English Ministry (EM) is a fellowship of disciples that believes and confesses the love of Jesus Christ, who has loved us first. Although we are still weak, we are a family united in Christ and his love that has given us forgiveness.
We devote ourselves to serve and worship God. Members of our fellowship worship God together as a group, as well as individuals living out their daily lives – a community of worship.
We dedicate ourselves to loving God, and commit our lives to approaching and spreading the Gospel to those that still have not experienced His love.
  • 이사야 43:1하

    내가 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
    너는 내것이라.

    "야곱아 너를 창조하신 여호와께서 지금 말씀하시느니라 이스라엘아 너를 지으신 이가 말씀하시느니라 너는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를 구속하였고 내가 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 너는 내 것이라"
  • 요한복음 3:16-17

    그를 믿는
    자마다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그를 믿는 자마다 멸망하지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 하나님이 그 아들을 세상에 보내신 것은 세상을 심판하려 하심이 아니요 그로 말미암아 세상이 구원을 받게 하려 하심이라"